Apink – MY MY

MY MY
Chorong | Bomi | Eunji | Na Eun | Yukyeong | Namju | Hayoung
가사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naega nege mot haetdeon mal
apeseo myeon tteollyeot deon maeum
nan niga neomuna johaseo geurae

tto haru jongil ne saenggak man
han dubeon i anin shigan
neoneun moreul geoya Oh~ jeongmal

na jigeum
neomuna tteollyeo waseo mareul mothae

ireon gibun! (MY MY) baro jigeum! (MY MY)
mak tteolli neun maeum eotteohke hae

naega gippeul ttaena seulpeul
ttaena nan neol bureugo shipeo
MY MY MY You’re MY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byeonchi malgo geu jari e ttak!
geogi isseo jumyeon dwae~
ireohke neol saranghae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neoreul cheoeum bo atdeon nal
nuni cheoeum naeryeot deon nal
sae hayan nun cheoreom neomuna tteollyeo wa

uyeonhi neol maju chilkka
saenggakman haedo tteollineun
nae maeumeul eotteohke halkka

nan jeongmal
sarangi eotteon geonji moreugesseo

ireon gibun (MY MY) baro jigeum (MY MY)
cheoeum neukki neun maeum eotteohke hae

naega gippeul ttaena seulpeul
ttaena nan neol bureugo shipeo
MY MY MY You’re MY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byeonchi malgo geu jari e ttak!
geogi isseo jumyeon dwae~
ireohke neol saranghae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hokshi ni apeseo
nae maeum deulkyeo beorim eotteohke hae

neol bomyeon nae maeumi seolle
hangeoreum sshik gallae
jigeum baro nae maeum boyeo jullae
Oh Oh Baby

Dear boy, I fell in love on a snowy day.
I will be yours forever as long as you’ll be mine.

naega gippeul ttaena seulpeul
ttaena nan neol bureugo shipeo
MY MY MY You’re MY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byeonchi malgo geu jari e ttak!
geogi isseo jumyeon dwae~
ireohke neol saranghae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Echo~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Things that I couldn’t tell you
My heart that trembles in front of you
It’s because I like you so much
Again I think about you all day
This isn’t the first or twice
You really wouldn’t know
Oh really
I can’t speak right now cause I’m so nervous

*This feeling, MY MY
Right now, MY MY
What do I do with my trembling heart?
Whenever I’m happy or sad
I want to call your name
MY MY MY You’re MY
You, always in my heart
Just stay at the same spot and don’t change
I love you this much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The day I first saw you
The day the first snow fell
I was so nervous like the white snow
Wondering if I’ll run into you
What do I do with my heart that is trembling by just the thought of it?
I really don’t know what love is

*Repeat

What if my heart gets caught in front of you?
My heart flutters when I see you
I want to come to you one step at a time
I’m gonna show you my heart right now

Oh Oh Baby
Dear boy I’m falling in love
on a snowy day I will be yours
forever as long as
you’ll be mine

Whenever I’m happy or sad
I want to call your name
MY MY MY You’re MY
You, always in my heart
Just stay at the same spot and don’t change
I love you this much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Translation Credits: pop!gasa

2 thoughts on “Apink – MY MY

  1. (All)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Bomi) naega nege mot haetdeon mal
    apeseo myeon tteollyeot deon maeum
    nan niga neomuna johaseo geurae

    (NaEun) tto haru jongil ne saenggak man
    han dubeon i anin shigan
    neoneun moreul geoya Oh~ jeongmal

    (EunJi) na jigeum
    neomuna tteollyeo waseo mareul mothae
    ireon gibun! ((All) MY MY) baro jigeum! ((All) MY MY)
    mak tteolli neun maeum eotteohke hae

    (All) naega gippeul ttaena seulpeul
    ttaena nan neol bureugo shipeo
    MY MY MY You’re MY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byeonchi malgo geu jari e ttak!
    (EunJi) geogi isseo jumyeon dwae~
    ireohke neol saranghae

    (All)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ChoRong) neoreul cheoeum bo atdeon nal
    nuni cheoeum naeryeot deon nal
    sae hayan nun cheoreom neomuna tteollyeo wa

    (HaYoung) uyeonhi neol maju chilkka
    saenggakman haedo tteollineun
    nae maeumeul eotteohke halkka

    (NamJu) nan jeongmal
    sarangi eotteon geonji moreugesseo
    ireon gibun ((All) MY MY) baro jigeum ((All) MY MY)
    cheoeum neukki neun maeum eotteohke hae

    (All) naega gippeul ttaena seulpeul
    ttaena nan neol bureugo shipeo
    MY MY MY You’re MY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byeonchi malgo geu jari e ttak!
    (EunJi) geogi isseo jumyeon dwae~
    ireohke neol saranghae

    (All)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YuKyeong) hokshi ni apeseo
    nae maeum deulkyeo beorim eotteohke hae
    (Bomi) neol bomyeon nae maeumi seolle
    (ChoRong) hangeoreum sshik gallae
    (EunJi) jigeum baro nae maeum boyeo jullae
    Oh Oh Baby

    (YuKyeong) Dear boy, I fell in love on a snowy day.
    I will be yours forever as long as you’ll be mine.

    (All) naega gippeul ttaena seulpeul
    ttaena nan neol bureugo shipeo
    MY MY MY You’re MY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byeonchi malgo geu jari e ttak!
    (EunJi) geogi isseo jumyeon dwae~
    ireohke neol saranghae

    ‘All) MY MY MY You’re MY
    MY MY MY You’re MY

  2. Slight addition with the adlibs on the last chorus:

    [All] naega gippeul ttaena seulpeul ([EunJi] Ah~)
    ttaena nan neol bureugo shipeo
    MY MY MY You’re MY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Eunji] neon hangsang nae maeum soge)
    byeonchi malgo geu jari e ttak!
    [EunJi] geogi isseo jumyeon dwae~ ([Bomi] geogi isseo jumyeon dwae~)
    ireohke neol saranghae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