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 너랑 나 (You and I)

너랑 나
IU
가사

shigyel bomyeo soksak ineun, bimil deul
ganjeol han nae mamsok iyagi
jigeum nae moseubeul hae chyeodo joha
nareul jaechok hamyeon hal surok joha
nae ireum bulleo jwo

son teum saero bichi neun
naemam deul kilkka duryeo wo
gaseumi mak beok cha seoreo wo
jogeum man kkok cham go nal gidaryeo jwo

neorang narang eun jigeum, andweji
shigyereul deo bo chaego, shipjiman
niga itdeon mirae eseo
nae ireumeul bulleo jwo

naega meonjeo yeot bogo on shigan deul
neowa naega hamkke yeosseot ji
narang nora juneun geudae ga joha
naega mureo bomyeon geudae do joha
nae ireumi mwoya

son teum saero bichi neun
naemam deul kilkka duryeo wo
gaseumi mak beok cha seoreo wo
jogeum man kkok cham go nal gidaryeo jwo

neorang narang eun jigeum, andweji
shigyereul deo bo chaego, shipjiman
niga itdeon mirae eseo
nae ireumeul bulleo jwo

nun kkambak hamyeon eoreuni dwel geo eyo
nal ara boget jyo, gedaen gieok haget jyo
geurae gimyo haetdeon ai
son teum saero bichi neun, ni moseub cham johda

son kkeuteuro dollimyeo
shiget ba neura dallyeo bwa
jogeum man deo bballi narabwa
du nuneul kkok gamgo ma beobeul, geonda

neorang narang eun jogeum, namat ji
myeot nal myeot shiljin moreu get jiman
nega isseul mirae eseo
hokshi naega hemaen damyeon
neoreul ara bolsu itge
nae ireumeul bulleo jwo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me!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The whispered secrets as I look at the clock
The sincere story in my heart
It’s okay if I am hurt
The more I am pushed, the better
Please call out my name

* I’m afraid my heart will be revealed in between my hands
My heart is overwhelmed, it’s sad
Please wait a bit more and wait for me
You and I, we can’t be right now
I want to push on the clock even more but
In the future, which you will be in
Please call out my name

The times that I first peeped at
You and I, we were together
I like you, who plays with me
If I ask you, you like me too
What is my name?

* Repeat

In a blink of an eye, I’ll be an adult
I hope you recognize me, I hope you remember me
Yes that strange child
I really like your image that shines in between my hands

I turn it with my fingertips – hey clock hand, please run
Turn a little bit faster
I tightly close my two eyes and cast a spell
You and I, there’s only a little bit left
I don’t know when or what time
But in the future, which you will be in –
By any chance, if I get lost and wander,
So that I can recognize you,
Please call out my name

Translation Credits: pop!gasa

One thought on “IU – 너랑 나 (You and I)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