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Empire – Shooting Star

Shooting Star
Park Jungah
Seo In Young
Baby J | Eunjung | Yewon | Semi
Kevin | Kwanghee | Siwan | Junyoung | Taeheon | Heechul | Minwoo | Hyungsik | Dongjun
Hyuna | Lee Sam | Sera | Lee Yu Aerin | Eunji | Hyemi | Minha | Kyungri
가사

Here we go, Here we go, It’s winter time love
You are my Shooting star, You are my shining star
It’s just You and Me, Only we can feel it
This is my love story. Uh, check it out.

bam haneure byeori tteoreo jyeo, My Love
neomu nun bushin geudae moseubi, boyeo

maldo andwae, nae du bureul
kkojibeo do bojiman

geudae neun machi, kkumseo bodeon
hana ppunin cheon sa ya

machi haneureseo naeryeo on deut hae
igeon shinye gyeshi ingeot gatae
It’s only you, na ijen All for you
niga wonhamyeon modu julge

neoreul bichu neun shiny light
My angel, Let’s fly high
eodi deun galge, neoye son jabgo
jeo gureum wiro Let’s fly high

nae sarang geudae yeo nan useo yo, naye sarang shooting star
jeo bicheul ttara geudaereul manna, nan neomu haengbokhae
haneure naeryeo on nae cheon sa ya, naye sarang shooting star
Baby You are everything I need, neol sarang handago, I’m falling in love

i gyeo ure do neoman it damyeon, ttadeut hae
(Yewon Semi) hansone damji mot hal keun sarang, neoppunya

neon shooting S.T.A.R
neol chaja hemae Very far
neon bogi deumun U.F.O
nam deulgwa neun dalla neomu yeppeo

naemam soge geudae ga byeorigo
eodum sogen nal bichu neun bichigo

uri duriseo, duriseo
Let yeah yeah yeah, Let’s go

nae sarang geudae yeo nan useo yo, naye sarang shooting star
jeo bicheul ttara geudaereul manna, nan neomu haengbokhae
haneure naeryeo on nae cheon sa ya, naye sarang shooting star
Baby You are everything I need, neol sarang handago, I’m falling in love

nae sarang geudae yeo nan useo yo, naye sarang shooting star
jeo bicheul ttara geudaereul manna, nan neomu haengbokhae

haneure naeryeo on nae cheon sa ya, naye sarang shooting star
Baby You are everything I needneol sarang handago, I’m falling in love

My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My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Echo~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Here we go, Here we go, it’s winter time love,
You are my Shooting star, You are my shining star,
It’s just U and Me, only we can feel it,
This is my love story. Uh, check it out.

Stars are shooting in the night sky
My luv, I see you, who is so eye-blinding
I can’t believe it – I pinch my two cheeks but
You are like a angel in a dream

It’s like you came down from the sky
I think this is a sign from the gods
It’s only you, now I’m all for you
If you want, I’ll give you everything
I’ll be the shiny light that shines on you – my angel, let’s fly high
I’ll go wherever, taking your hand and over the clouds – let’s fly high

* You are my love, I am smiling – My love, shooting star
Follow that light to meet you – I’m so happy
You are my angel from heaven, My love, shooting star
Baby you are everything I need, I love you – I’m falling in love

In this winter, if only I have you, it will be warm
A great love that cannot be held in just one hand, is you

You are a shooting S.T.A.R. – I wandered very far to look for you
You’re different than the hard-to-see UFO, you’re so pretty
You are a star in my heart, the light that shines in the darkness
Just us two, just us two, let yeyeye let’s go

* repeat (x2)

My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My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Translation Credits: pop!gasa

3 thoughts on “Star Empire – Shooting Star

  1. (Kevin) Here we go, Here we go, It’s winter time love
    You are my Shooting star, You are my shining star
    It’s just You and Me, Only we can feel it
    This is my love story. Uh, check it out.

    (DongJun) bam haneure byeori tteoreo jyeo, My Love
    neomu nun bushin geudae moseubi, boyeo

    (SeRa) maldo andwae, nae du bureul
    kkojibeo do bojiman
    (HyeMi) geudae neun machi, kkumseo bodeon
    hana ppunin cheon sa ya

    (MinWoo) machi haneureseo naeryeo on deut hae
    igeon shinye gyeshi ingeot gatae
    It’s only you, na ijen All for you
    niga wonhamyeon modu julge

    (Baby J) neoreul bichu neun shiny light
    My angel, Let’s fly high
    eodi deun galge, neoye son jabgo
    jeo gureum wiro Let’s fly high

    (JungAh) nae sarang geudae yeo nan useo yo, naye sarang shooting star
    (InYoung) jeo bicheul ttara geudaereul manna, nan neomu haengbokhae
    (JungAh) haneure naeryeo on nae cheon sa ya, naye sarang shooting star
    (InYoung) Baby You are everything I need, neol sarang handago, I’m falling in love

    (EunJung) i gyeo ure do neoman it damyeon, ttadeut hae
    (YeWon & SeMi) hansone damji mot hal keun sarang, neoppunya

    [HeeChul] neon shooting S.T.A.R
    [TaeHoon] neol chaja hemae Very far
    [HeeChul] neon bogi deumun U.F.O
    [TaeHoon] nam deulgwa neun dalla neomu yeppeo

    [HeeChul] naemam soge geudae ga byeorigo
    eodum sogen nal bichu neun bichigo
    [TaeHoon] uri duriseo, duriseo
    Let yeah yeah yeah, Let’s go

    [All] nae sarang geudae yeo nan useo yo, naye sarang shooting star
    jeo bicheul ttara geudaereul manna, nan neomu haengbokhae
    haneure naeryeo on nae cheon sa ya, naye sarang shooting star
    Baby You are everything I need, neol sarang handago, I’m falling in love

    [Kevin] nae sarang geudae yeo nan useo yo, naye sarang shooting star
    [HyungShik] jeo bicheul ttara geudaereul manna, nan neomu haengbokhae

    [All] haneure naeryeo on nae cheon sa ya, naye sarang shooting star
    Baby You are everything I needneol sarang handago, I’m falling in love

    [All] My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My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hooting, My shooting, My shooting star

  2. Pingback: Star Empire Shooting Star | Chwynhwa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