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lat – 너만을 보고 너만을 그리는 (Only See You, Only Think Of You)

너만을 보고 너만을 그리는
Minsoa | Jaeyoon | Juliane | Tia | Melanie
가사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Oh, neoreul cheoeum bon sungan Oh
nun ape giri yeolligo, haessari bichwosseo

nan, nuneul tteulsu jocha eobseo
chanranhan geu biche geunyang, geudaero mukkyeo beoryeot ji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I have eyes only for you, My love

Oh, niga bulssok nata na Oh
on sesangi da meomchugo, naneun haengbokhae

nan, shimjangi jakku ttwi eoseo
ni jeo apeuro han georeum do, na a galsu ga eobseot ji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I have eyes only for you

mal manhdeon na, mal muni makhyeosseo
neo ege dan, hanmadi do mot hajiman

eonjengan neo, nareul ara bol tenikka
gwaenchanha,
My love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I have eyes only for you, Yeah~

neottaemune, dugeun georyeo
neottaemune, haengbok haji
eonjena neo
haneul ye seonmul ingeoya

neomaneul bogo, neomaneul geurineun ni yeop ye
nareul ajik do jal moreuget ni, neukkyeo jiji anhni?
My heart beats for you, heart beats
deureobwa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yalishenx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I only see you and I only think of you
I’m right next to you, do you still not know? Can’t you feel it?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Oh the moment when I first saw you
The street ahead opened wide and the sunlight shone
I couldn’t take my eyes off of you
I was just tied down in the midst of that brilliant light

* I only see you and I only think of you
I’m right next to you, do you still not know? Can’t you feel it?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I only see you and I only think of you
I’m right next to you, do you still not know? Can’t you feel it?
I have eyes only for you, my love

Oh you suddenly appeared
And the whole world appeared and I’m so happy
My heart keeps beating
I couldn’t take a step towards you

* repeat

I’m usually talkative but now my mouth is shut
I can’t say a single word to you but
One day you will see me
It’s alright my love

* repeat

Because of you, my heart pounds
Because of you, I’m happy
You are always a gift from heaven

I only see you and I only think of you
I’m right next to you, do you still not know? Can’t you feel it?
My heartbeat for you, heartbeat, Listen

Translation Credits: pop!gasa

8 thoughts on “Chocolat – 너만을 보고 너만을 그리는 (Only See You, Only Think Of You)

  1. Imma try colour coding this one aswell.
    Here you go. This is done by ear once again.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Tia] Oh, neoreul cheoeum bon sunkan Oh
    Nunape gili yeolligo haessari bichosseo
    [SoA] Nan nuneul tteul sujocha eopseo
    Chanranhan geu bite keunyang
    Keudaero mukkyeobeoryeotji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Melanie] my love

    [Julianne] Oh, niga bulssung natana Oh
    On sesangi da meomchugo naneun haengbokhae
    [Melanie] Nan, shimjangi jakku ttwiiyeoseo
    Ne jeo apeuro han georeumdo
    Naagal suga eopseotji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Tia] Mal manhdeon na, malmuni makhyeosseo
    Neoyege dan, hanmadido mothajiman
    [SoA] Eonjenkan neo, nareurarabol tenikka
    Kwaehnchanha, [Melanie] my love

    [SoA]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All]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Melanie] yeah !

    [Julianne] Neo ttaemune, dugeunkeoryeo
    Neo ttaemune, haengbokhaji
    Eonjena neo, haneulye seonmurinkeoya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My heartbeat for you, heartbeat [Melanie] deureobwah

  2. If some of you read my comments on same thing to her & world domination , u’ll probably know by now that JaeYoon did participate in this song as well so here is how I hear it ;) (btw I think the choruses are sung by one person except for the last one!)

    [SoA]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Tia] Oh, neoreul cheoeum bon sunkan Oh
    Nunape gili yeolligo haessari bichosseo
    [JaeYoon] Nan nuneul tteul sujocha eopseo
    Chanranhan geu bite keunyang
    Keudaero mukkyeobeoryeotji

    [SoA]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SoA] my love

    [Melanie] Oh, niga bulssung natana Oh
    On sesangi da meomchugo naneun haengbokhae
    [JaeYoon] Nan, shimjangi jakku ttwiiyeoseo
    Ne jeo apeuro han georeumdo
    Naagal suga eopseotji

    [SoA]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Tia] Mal manhdeon na, malmuni makhyeosseo
    Neoyege dan, hanmadido mothajiman
    Eonjenkan neo, nareurarabol tenikka
    Kwaehnchanha, my love

    [JaeYoon]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JaeYoon] yeah !

    [Julianne] Neo ttaemune, dugeunkeoryeo
    Neo ttaemune, haengbokhaji
    Eonjena neo, haneulye seonmurinkeoya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My heartbeat for you, heartbeat [JaeYoon] deureobwah

    • I actually asked on her official cafe page if Jaeyoon participate on the album at all cuz her vocals are pretty clear on this one and in a heartbeat.

      ANYWAY. If she DID participate then ill put like this: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 IT COULD BE SOA actually but…soa's vocals tend to be really noticible on chocolat's songs. There's this video where they sang in a heartbeat and same thing to her on acapella and soa's vocals were the ones that i could hear the most…or it could be [SoA/All] not sure…

      [Tia] Oh, neoreul cheoeum bon sunkan Oh
      Nunape gili yeolligo haessari bichosseo
      [JaeYoon] Nan nuneul tteul sujocha eopseo
      Chanranhan geu bite keunyang
      Keudaero mukkyeobeoryeotji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SoA] my love <—- this my love COULD be SoA now that i listen to it again….

      [Melanie] Oh, niga bulssung natana Oh
      On sesangi da meomchugo naneun haengbokhae <—– I have doubts on this one. It sounds like Melanie and Julianne darn it…

      [JaeYoon] Nan, shimjangi jakku ttwiiyeoseo
      Ne jeo apeuro han georeumdo
      Naagal suga eopseotji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Tia] Mal manhdeon na, malmuni makhyeosseo
      Neoyege dan, hanmadido mothajiman
      Eonjenkan neo, nareurarabol tenikka
      Kwaehnchanha, my love <—- not sure about this. It could be Tia completely except the ''my love'' that could be Melanie.

      [JaeYoon]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All]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I have eyes only for you, [Melanie] yeah ! <—– DEFINITELY MELANIE. Can't be Jaeyoon lol

      [Julianne] Neo ttaemune, dugeunkeoryeo
      Neo ttaemune, haengbokhaji
      Eonjena neo, haneulye seonmurinkeoya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My heartbeat for you, heartbeat [JaeYoon] deureobwah <—- could be Jaeyoon.

      SO ALL WE NEED IS DAMN LIVE PERFORMANCE LOL

      • I’m sorry but i cant find the statement anymore because I can’t remember where I read It Sorry…. but as u said her vocals are really clear in this song ,Same thing To Her & World Domination so i’m pretty sure even without the statement that Jaeyoon is singing in these songs but i asked Jaeyoon on twitter in Korean so let’s hope she responds ^^

  3. Okay, i heard this song so much i think i finally gotten down to the CORRECT colour coding.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Tia] Oh, neoreul cheoeum bon sunkan Oh
    Nunape gili yeolligo haessari bichosseo
    [JaeYoon] Nan nuneul tteul sujocha eopseo
    Chanranhan geu bite keunyang
    Keudaero mukkyeobeoryeotji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I have eyes only for you, [SoA] my love..

    [Melanie] Oh, niga bulssung natana Oh
    On sesangi da meomchugo naneun haengbokhae
    [JaeYoon] Nan, shimjangi jakku ttwiiyeoseo
    Ne jeo apeuro han georeumdo
    Naagal suga eopseotji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I have eyes only for you

    [Tia] Mal manhdeon na, malmuni makhyeosseo
    Neoyege dan, hanmadido mothajiman
    Eonjenkan neo, nareurarabol tenikka
    Kwaehnchanha, [Melanie] my love

    [JaeYoon]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All]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I’ll be there be there be there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I have eyes only for you, [Melanie] yeah~~

    [Julianne] Neo ttaemune, dugeunkeoryeo
    Neo ttaemune, haengbokhaji
    Eonjena neo, haneulye seonmurinkeoya

    [Melanie] Oh~~~

    [All] Neomaneul bogo neomaneul keurineun
    Ne yeopye nareurajikdo jal moreugenni, Neukkyeojiji anhni ?
    [SoA] My heartbeat for you, heartbeat [JaeYoon] deureobwah

  4. Hey guys >< Well, I need to say something that I think could change everything. . . I have the ' I like it ' mini album, and in the final notes there is 'all vocals by min soa, juliane, tia and melanie'. Its in hangul, but I can recognize their names, and jaeyoon is not there… ))): / Sorry, I'm not good in english at all ):

  5. [Melanie] eonjengan neo, nareul ara bol tenikka
    gwaenchanha, My love

    It’s not Min Soa, before the ‘My love’, it’s clearly Melanie, because she has the most ‘sweet’ voice, and Min Soa’s voice is a little bit husky.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