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OS – 그녀가 온다 (She’s Coming)

그녀가 온다
Park Taeyang | Hyunsun | Heejae | Dongmin | Duhwan
가사

oneul gateun bami omyeon, nan neuk daero byeon hagopa
(Just give me the chance, Just give me the chance)
teobeok teobeok georeo gadeon, nae balgeureum eun salgeum salgeum Yeah!
(Just give me the chance, Just give me the chance)

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candy gata
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satang gata Baby~

geurae Oh jebal Oh jebal nal yuhokhae Baby~
neomeo ga julkke~

geunyeo ga onda
neon neomu nado yeppeun geol
geunyeo ga onda
Oh~ neon neomu sarang seureo wo
geunyeo ga onda
nan neoreul wonhae, neoreul wonhae
dalkom han neoye maeryeoke bbajyeo deulgo it janha
nan noga naerin da

Let’s Go~
1 2 Little Play Girl
yeojareul mollat deon na, geuttae wa dareun na
jigeum neon, sarang haetdeon, geunyeo ga maja?
ireon shigeuro hada gan neo dwit tongsu maja

neon naye Play Girl
ttaeron dodo han Girl
neon nae maeumeul molla junda
(Uh! Uh! Play Girl!)

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candy gata
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satang gata Baby~

geurae Oh jebal Oh jebal nal yuhokhae Baby~
neomeo ga julkke~

geunyeo ga onda
neon neomu nado yeppeun geol
geunyeo ga onda
Oh~ neon neomu sarang seureo wo
geunyeo ga onda
nan neoreul wonhae, neoreul wonhae
dalkom han neoye maeryeoke bbajyeo deulgo it janha

Hey! Let’s Vamos! Don’t Be Shy!
Oh Sexy Lady, neon naemameul molla wae~
neon nae maeumeul molla junda, ho!

geunyeo ga onda
neon neomu nado yeppeun geol
geunyeo ga onda
Oh~ neon neomu sarang seureo wo
geunyeo ga onda
nan neoreul wonhae, neoreul wonhae

dalkom han neoye maeryeoge bbajyeo deulgo it janha
bbajyeo deulgo it janha
he eo nalsu eobt janha
nan noga beorin da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choding-yeol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When nights like tonight come
I want to become a wolf
(Just give me the chance x2)
My loud steps become very quiet, yeah
(Just give me the chance x2)

*Her lips are like a sweet candy
Her lips are like a sweet candy babe
Yes oh, please oh, please seduce me baby
I’ll fall for it

**She’s coming, she’s so pretty
She’s coming oh, you’re so lovely
She’s coming, I want you, want you
I’m falling into your sweet charms
I’m melting

Let’s go
One to little play girl
I used not know about girls
But I’m different from then
Are you the girls that I loved?
If you keep doing this, you will be betrayed

You’re my play girl
Sometimes haughty girl
You don’t know how I feel
(Uh! Uh! Play girl!)

*Repeat

**Repeat

Hey, let’s vamos, don’t be shy!
Oh sexy lady, why don’t you know how I feel, why
You don’t know how I feel, ho!

**Repeat

I’m falling for you
I can’t get out
I’m melting away

Translation Credits: pop!gasa

2 thoughts on “CHAOS – 그녀가 온다 (She’s Coming)

  1. [Taeyang]oneul gateun bami omyeon, nan neuk daero byeon hagopa
    ([ALL]Just give me the chance, Just give me the chance)
    [Heejae]teobeok teobeok georeo gadeon, nae balgeureum eun salgeum salgeum Yeah!
    ([ALL]Just give me the chance, Just give me the chance)

    [Dongmin]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candy gata
    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satang gata Baby~
    [Heejae]geurae Oh jebal Oh jebal nal yuhokhae Baby~
    neomeo ga julkke~

    [ALL]geunyeo ga onda
    [Duhwan]neon neomu nado yeppeun geol
    [ALL]geunyeo ga onda
    [Duhwan]Oh~ neon neomu sarang seureo wo
    [ALL]geunyeo ga onda
    [Duhwan]nan neoreul wonhae, neoreul wonhae
    dalkom han neoye maeryeoke bbajyeo deulgo it janha
    nan noga naerin da

    [Taeyang]Let’s Go~
    [Hyunsun]1 2 Little Play Girl
    yeojareul mollat deon na, geuttae wa dareun na
    jigeum neon, sarang haetdeon, geunyeo ga maja?
    ireon shigeuro hada gan neo dwit tongsu maja

    [ALL]neon naye Play Girl
    ttaeron dodo han Girl
    [Duhwan]neon nae maeumeul molla junda
    (Uh! Uh! Play Girl!)

    [Dongmin]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candy gata
    geunyeo ye ibsureun dalkom han satang gata Baby~
    [Duhwan]geurae Oh jebal Oh jebal nal yuhokhae Baby~
    neomeo ga julkke~

    [ALL]geunyeo ga onda
    [Dongmin]neon neomu nado yeppeun geol
    [ALL]geunyeo ga onda
    [Dongmin]Oh~ neon neomu sarang seureo wo
    [ALL]geunyeo ga onda
    [Dongmin]nan neoreul wonhae, neoreul wonhae
    [Taeyang]dalkom han neoye maeryeoke bbajyeo deulgo it janha

    [Dongmin]Hey! [ALL]Let’s Vamos! [Dongmin/Hyunsun/Taeyang (Live perf) or just Taeyang (mv) idk..]Don’t Be Shy!
    [Duhwan]Oh Sexy Lady, neon naemameul molla wae~
    neon nae maeumeul molla junda, ho!

    [ALL]geunyeo ga onda
    [Duhwan]neon neomu nado yeppeun geol
    [ALL]geunyeo ga onda
    [Duhwan]Oh~ neon neomu sarang seureo wo
    [ALL]geunyeo ga onda
    [Duhwan]nan neoreul wonhae, neoreul wonhae

    [Heejae]dalkom han neoye maeryeoge bbajyeo deulgo it janha
    [Dongmin]bbajyeo deulgo it janha
    [Taeyang]he eo nalsu eobt janha
    [Duhwan]nan noga beorin da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