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 Cat – 예쁜게 다니 (Is Being Pretty Everything?)

예쁜게 다니
Fat Cat
가사

Oh Oh Ohh Whoa, Oh Oh Ohh Whoa
I’m your beautiful, You’re beautiful

yojeum namja deureun da ttok gatae
dadeul yeppeun eolgul man johahae
hana gati waedeul waedeul geurae

naneun dareun goshi deo yeppeunde
geunde bo ineun goshi aninde
naega mot saenggyeot dago da geurae

ijen nado sarang hago shipeunde
boran deushi sarang hago shipeunde
naneun jinshil han, geureon sarameul wonhae

yeppeunge dani, geot modeub man boni
ije neun jom geuman geumanhae
naemameul bwabwabwa (bwabwabwa)

naega mot nat ni, geureohke mot natni
geugeon jeongmal ani aniya
naemameul bwabwabwa (bwabwabwa)

Oh Oh Ohh Whoa, Oh Oh Ohh Whoa
I’m your beautiful, You’re beautiful

yeppeun eolguri bab meokyeo juni
handari myeon geujeo kkok gateunde
namja deureun waedeul waedeul geurae

kkok motnan geot deuri deo ttajyeo
geureon sokmul deureun jebal kkeojyeo
geotgwa sogi hangsang gatjin anha

ijen nado sarang hago shipeunde
boran deushi sarang hago shipeunde
naneun jinshil han, geureon sarameul wonhae

yeppeunge dani, geot modeub man boni
ije neun jom geuman geumanhae
naemameul bwabwabwa (bwabwabwa)

naega mot nat ni, geureohke mot natni
geugeon jeongmal ani aniya
naemameul bwabwabwa (bwabwabwa)

naneun saljjin go yangi, naega gung geum hani
ni deuri bal tubeuro halkwin sangcheo algin ani
nae nuneul bwa, ulgo itneun mameul bwa
neoye sarang gidarineun, nae du nuneul bwa

yeppeunge dani, geot modeub man boni
ije neun jom geuman geumanhae
naemameul bwabwabwa (bwabwabwa)

naega mot nat ni, geureohke mot natni
geugeon jeongmal ani aniya
naemameul bwabwabwa (bwabwabwa)

Oh Oh Ohh Whoa, Oh Oh Ohh Whoa
I’m your beautiful, Your beautiful Girl
Oh Oh Ohh Whoa, Oh Oh Ohh Whoa
I’m your beautiful, You’re beautiful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me!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Oh oh oh ohohoh
Oh oh oh I’m beautiful You’re beautiful

Men are all the same these days
They only like pretty faces
Why is every single guy like that?
Other parts of me are prettier
But they’re not parts that can be seen
And everyone says that I am ugly
I want to be in love now
I want to be obviously in love

I want an honest person
Is being pretty everything? Do you only look at the outer image?
Please stop now and look at my heart (look look look)
Am I good-for-nothing? Am I that unworthy?
That’s so not cool, look at my heart (look look look)

Oh oh oh ohohoh
Oh oh oh I’m beautiful You’re beautiful

Do pretty faces feed you?
They become the same after a month
Why, why are guys like this?
“It’s always the ugly ones who complain more”
Jerks who say that, please piss off
The outside and inside aren’t always the same
I want to be in love now
I want to be obviously in love

I want a person who will only care for me
Is being pretty everything? Do you only look at the outer image?
Please stop now and look at my heart (look look look)
Am I good-for-nothing? Am I that unworthy?
That’s so not cool, look at my heart (look look look)

I am the Fat Cat – are you curious about me?
Do you even know about the scars you gave me with your toenails?
Look at my eyes, look at my crying heart
Look at my two eyes that are waiting for your love

Are you a hotshot? Are you that much of a hotshot?
That’s so not cool, look at yourself (look look look)
Is being pretty everything? Do you only look at the outer image?
Please stop now and look at my heart (look look look)

Oh oh oh ohohoh
Oh oh oh I’m beautiful You’re beautiful

Translation Credits: pop!gasa

6 thoughts on “Fat Cat – 예쁜게 다니 (Is Being Pretty Everything?)

  1. the last chorus part is wrong :DD goes like this:

    neoneun jallani
    geureoke jallani
    geugeon jeongmal ani aniya
    ni moseup bwa bwa bwa (bwa bwa bwa)

    yeppeunge dani
    geotmoseubman boni
    ijeneun jom geuman geumanhae
    nae mameul bwa bwa bwa (bwa bwa bwa)

  2. *blink* …this is what I wanted 2NE1’s UGLY to be. Not full of whining, moping and self-pity, but take-charge, sarcastic and empowering.

  3. Pingback: Is Being Pretty Everything–Fat Cat~~Khúc ca mùa xuân vui nhộn đầy hứng khởi!!! | maytinhbotui34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