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A – 화 (火) (Anger)

화 (火)
Joohyun | Bo Ah | Narae | Jiwon | Bohyung
가사

saebbal gahke, saebbal gahke
jogeumsshik cheoncheonhi, muldeureo garyeo hae

deo isang, dareun mamdul got eobshi
neoro, chaewo jyeo, gat neunde

neomu bogo shipeo Baby
yejeon ne moseubi geuri wo Baby

maen cheoeum bwasseul ttae wa neun dareuge, byeonhae beorin neo
eodi buteo, jalmot dwen geoni, neoneun ani

dalbichi hwanhage bichun bam neoneun naege
sarangeul soksagyeo ganji reobge
du nune naega bichi neunge
yeongwon halgeot gatat neunde

wae ije waseo neoneun dareun goseul bogo
naega shilheo jyeot dago
haneunji, dodaeche neo
neoneun wae, Oh

igeon niga anya Baby
naega aneun neorangeun dalla
(dalla neo)
maen cheoeum bwasseul ttae wa neun dareuge, byeonhae beorin neo
eodi buteo, jalmot dwaet ni

neomu bogo shipeo Baby
yejeon ne moseubi geuri wo Baby

maen cheoeum bwasseul ttae wa neun dareuge, byeonhae beorin neo
eodi buteo, eodi buteo, eodi buteo, jalmot dwaet ni

saekka mahke, saekka mahke
jogeumsshik cheoncheonhi, deopeo beoriryeo hae
neowa na, moreudeon saram cheoreom
dashi, doll ilsun eobseuni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yalishenx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Bright red, bright red
Little by little, it’s being tinged
Without any room to have a different heart
It’s being filled up with you

I miss you so much baby
I long for the old you baby
You changed since the first time I met you
Where did we go wrong? Do you know?

On a night, bright with the moonlight
You tickled my ear as you whispered love to me
I thought your two eyes looking at me would be forever
But why are you looking someplace else now?
Why are you saying you don’t like me anymore?
Exactly why?

This isn’t you baby
This isn’t the person who I used to know (you changed)
You changed since the first time I met you
Where did we go wrong?

I miss you so much baby
I long for the old you baby
You changed since the first time I met you
Where, where, where did we go wrong?

Pitch black, pitch black
Little by little, it is being covered
Because we can’t go back to being strangers

Translation Credits: pop!gasa

5 thoughts on “SPICA – 화 (火) (Anger)

  1. OMFG U FINALLY PUT SPICA’S LYRICS UP! WOOT! I love them<3

    Here's the color coding<3

    [Jiwon] saebbal gahke, saebbal gahke
    jogeumsshik cheoncheonhi, muldeureo garyeo hae
    [Ju Hyun] deo isang, dareun mamdul got eobshi
    neoro, chaewo jyeo, gat neunde

    [Kim BoA] neomu bogo shipeo Baby
    yejeon ne moseubi geuri wo Baby
    [Bo Hyung] maen cheoeum bwasseul ttae wa neun dareuge, byeonhae beorin neo
    eodi buteo, jalmot dwen geoni, neoneun ani

    [Narae] dalbichi hwanhage bichun bam neoneun naege
    sarangeul soksagyeo ganji reobge
    du nune naega bichi neunge
    yeongwon halgeot gatat neunde

    [Bo Hyung] wae ije waseo neoneun dareun goseul bogo
    naega shilheo jyeot dago
    haneunji, dodaeche neo
    neoneun wae, Oh

    [Ju Hyun] igeon niga anya Baby
    naega aneun neorangeun dalla ([Bo Hyung] dalla neo)
    [Kim Boa] maen cheoeum bwasseul ttae wa neun dareuge, byeonhae beorin neo
    eodi buteo, jalmot dwaet ni

    [Ju Hyun] neomu bogo shipeo Baby
    yejeon ne moseubi geuri wo Baby
    [Narae] maen cheoeum bwasseul ttae wa neun dareuge, byeonhae beorin neo
    eodi buteo, eodi buteo, eodi buteo, jalmot dwaet ni

    [Kim Boa] saekka mahke, saekka mahke
    jogeumsshik cheoncheonhi, deopeo beoriryeo hae
    neowa na, moreudeon saram cheoreom
    dashi, doll ilsun eobseuni

    :D

    • Yes. Trust me, I was in shock at first but that’s what she gets for having other four amazing singers. Remember, SPICA has AMAZING vocalists<3 I really LOVE them. They are my favorite rookie group. But if you are still in deny, here's the video proof:

      she only has one line at the beginning sadly….. it's a shame cuz I like her baby girl voice. But Ju Hyun's voice is sooo good. Even the rapper can sing<3

  2. I know this is a ridiculously old post for lyrics but I wanted to note that the missing whispers of ‘who am I’ before Jiwon’s part (this one by Joohyun) and right before Narae’s first part (by Bo Ah)

    But I LOVE this group! My friend just told me about them 2 days ago and I am WAY beyond obsessed with them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