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A – Russian Roulette

러시안룰렛 (Russian Roulette)
Joohyun | Bo Ah | Narae | Jiwon | Bohyung
가사

SO WHAT? SO WHAT? SO WHAT? geumanhae
taekhae UH idaero ga beorimyeon naega neol

HEY BABY seseul sel teni, dang gyeo BANG BANG BANG
nae uneul shiheom hae bol TIME, shijakhae

duryeobji anh damyeon geojitmal, shimjangi da meojeo ga
eochapi neo animyeon, jugeo gal naya

ittan geon, ittan geon
naegen byeol geo aniya
apeun mam, apeun mal

deo neun yemi eobtdan geu hanmadi ga
nae gaseumeul jjijeo

BANG BANG BANG BANG BANG

beotilge, beotilge, kkeut kkaji
bulkeojin nune, beonji neun, nunmureul
(Bo Ah Bohyung) nan ireohke rado neol, neoreul jaba ya gesseo nan
ni soneuro OH gyeo nwo
BANG BANG BANG BANG BANG

chagabge, chagabge
piburo, neukkyeojyeo wa
geochilge, geochilge
sumgyeori, gappa jyeo ga

modeungeol naedeon jin majimak, andwemyeon da kkeutiya
deo isang ilheul geot do eobtneun ge naya

iboda, iboda
deohan geot do hal geoya
ige wae, ige mwo

ongat dokhan maldo, igyeo naet janha
mangseoriji malgo

BANG BANG BANG BANG BANG

beotilge, beotilge, kkeut kkaji
bulkeojin nune, beonji neun, nunmureul
(Bo Ah Bohyung) nan ireohke rado neol, neoreul jaba ya gesseo nan
ni soneuro OH gyeo nwo
BANG BANG BANG BANG BANG

neukkini nareul, ireon nareul
duryeo wo naneun, neol ilhge dwelkka bwa

sumi meomchu neunge, charari deo naa
eoreul ilhneun geot boda, jigeum boda

Ooh Oh~ Ooh Oh~ Oh

mogi meyeo, mami jeoryeo (Yeah Wow Ah Oh~)
niga nal, niga nal
wae nal, ireon nal
apeuge hae, michige hae
(Wow Wow~ Oh Wow Wow~)
jabajwo, kkeut nae jwo (Ah Ah Yeah~)

magajwo, magajwo, ibeon man
kka mahke noga, jeokshi neun, pi nunmul
(Bo Ah Bohyung) nan modeungeol nohgo neol, neoreul midgo it gesseo nan
ni soneuro OH gyeonwo
BANG BANG BANG BANG BANG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FSB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So what, so what, so what – just stop
Choose – uh – If you leave like this, I will…

Hey baby, I’ll count to three and pull – bang bang bang
It’s time to test my luck, let it begin
If you say you’re not scared, that’s a lie – your heart is stopping
If it’s not you, I will die anyway
Things like this, things like this are not a big deal to me
When you said painful hearts and painful words are meaningless now
It ripped apart my heart – bang bang bang bang bang

* I’ll hold back, hold back till the end
The smearing tears in my blood-shot eyes
I need to hold onto you even if it’s like this
With your hand, oh, aim – bang bang bang bang bang

Coldly, coldly, I feel it with my skin
Roughly, roughly, my breath is getting quicker

The last moment where everything is on the table
If it doesn’t work, it’s over
I have nothing more to lose
I can do things that are more extreme than this
What about this? What about it? I overcame much more toxic words before
Don’t hesitate and bang bang bang bang bang

* repeat

Can you feel me, me being like this?
I’m afraid that I will lose you
I’d rather have my breath stopped
Than to lose you right now

My throat is tightening, my heart is numbing
You, you – why are you hurting me like this, making me go crazy?
Please hold onto me, finish me

Block me, block me, just this once
My blood tears that are black and melting
I will let go of everything and trust you
With your hand, oh, aim – bang bang bang bang bang

Translation Credits: pop!gasa

3 thoughts on “SPICA – Russian Roulette

  1. Hi here is the colorcoding and a live performance:
    P.s. little additions in adlibs are added with a star: *

    [Joohyun] SO WHAT? SO WHAT? SO WHAT? geumanhae
    taekhae UH idaero ga beorimyeon naega neol

    [Bo Ah] HEY BABY seseul sel teni, dang gyeo BANG BANG BANG
    nae uneul shiheom hae bol TIME, shijakhae
    [Narae]duryeobji anh damyeon geojitmal, shimjangi da meojeo ga
    eochapi neo animyeon, jugeo gal naya

    [Jiwon] ittan geon, ittan geon
    naegen byeol geo aniya
    apeun mam, apeun mal
    [Bohyung] deo neun yemi eobtdan geu hanmadi ga
    nae gaseumeul jjijeo
    [All] BANG BANG BANG BANG BANG

    [All] beotilge, beotilge, kkeut kkaji
    bulkeojin nune, beonji neun, nunmureul
    [Bo Ah/ Bohyung] nan ireohke rado neol, neoreul jaba ya gesseo nan
    [Bohyung] ni soneuro OH gyeo nwo
    [All] BANG BANG BANG BANG BANG

    [Bo Ah] chagabge, chagabge
    piburo, neukkyeojyeo wa
    geochilge, geochilge
    sumgyeori, gappa jyeo ga

    [Narae] modeungeol naedeon jin majimak, andwemyeon da kkeutiya
    deo isang ilheul geot do eobtneun ge naya

    [Jiwon] iboda, iboda
    deohan geot do hal geoya
    ige wae, ige mwo
    [Bo Ah] ongat dokhan maldo, igyeo naet janha
    mangseoriji malgo
    [All] BANG BANG BANG BANG BANG

    [All] beotilge, beotilge, kkeut kkaji
    bulkeojin nune, beonji neun, nunmureul
    [Bo Ah/ Bohyung] nan ireohke rado neol, neoreul jaba ya gesseo nan
    [Bohyung] ni soneuro OH gyeo nwo
    [All] BANG BANG BANG BANG BANG

    [Bo Ah] neukkini nareul, ireon nareul
    duryeo wo naneun, neol ilhge dwelkka bwa
    [Bohyung] sumi meomchu neunge, charari deo naa
    eoreul ilhneun geot boda, jigeum boda
    * Ooh Oh~ Ooh Oh~ Oh

    [Joohyun]mogi meyeo, mami jeoryeo * ([Bo Ah] Yeah Wow Ah Oh ~)
    niga nal, niga nal
    wae nal, ireon nal
    apeuge hae, michige hae * ([Bohyung] Wow Wow~ Oh Wow Wow~)
    jabajwo, kkeut nae jwo * ([Bo Ah] Ah Ah Yeah~)

    [All] beotilge, beotilge, kkeut kkaji
    bulkeojin nune, beonji neun, nunmureul
    [Bo Ah/ Bohyung] nan ireohke rado neol, neoreul jaba ya gesseo nan
    [Bo Ah] ni soneuro OH gyeo nwo
    [All] BANG BANG BANG BANG BANG

  2. Hey thx for colorcoding. Just a slight adjustment. This is Bohyung instead of Bo Ah:
    [Bohyung] Ooh Oh~ Ooh Oh~ Oh

  3. Hey, may I use these lyrics for a lyric video I made? I’m finished with it, but don’t want to save and upload it without crediting you in the video. I can post the link here when I’m done uploading.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