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WHAT IS LOVE

What Is Love
Suho | Baekhyun | Chanyeol | D.O. | Kai | Sehun
가사

Support EXO! Buy EXO-K – MAMA mini album + poster!
Support EXO! Buy EXO-M – MAMA mini album + poster!

Girl, I can’t explain what I feel.
Oh baby my baby, baby, baby, baby.. yeah.

haru ga machi ilbun cheoreom neukkyeo jige mandeulji
neoman isseumyeon yeonghwa sogye ju ingong

neol boreo dallyeo ga neun action scene irado jjigeul geot cheoreom
nan machi yong ungi dwen geot cheoreom

neon naege wanbyeok, sangsanghae bwasseo
hamkke ramyeon, eotteol kka yeah

nan neoman gwaenchanh dago malhae jumyeon modu wanbyeokhae
Oh baby

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 mannasseul ttae
neo hana bbaego modeun geoseum Get in slow motion
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maeil geudae 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 jugo baewo gamyeo
ssa ugo, ulgo, ana jugo
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sesang namja deul, modu nal bureo wo hae
neoreul gajin naega, jiltu na jukget na bwa

haega gado dari gado jeoldae anbyeonhae whoa
nan bogi boda ujik hage mideul namja raneun geol
neon alge dwel tenikka whoa oh whoa

I don’t know why, jeoldae jeogin i gamjeong
naega saenggak jocha haesseulkka
nae gyeote isseul ttae nan jeomjeom
daedan han namja ga dwedo, bit naneun geol

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 mannasseul ttae
neo hana bbaego modeun geoseum Get in slow motion
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maeil geudae 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 jugo baewo gamyeo
ssa ugo, ulgo, ana jugo
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ganjeolhi barago baran damyeon
irwo jilkka, donghwa yaegi cheoreom
yongwon han dulman ye happy ending, happily ever after

namaneun neol, mideo jugo jikyeo jugo dallae julkke
ni pyeoni dwelkke
ni gyeoteseo jeoldae antteo na

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 mannasseul ttae
neo hana bbaego modeun geoseum Get in slow motion
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maeil geudae 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 jugo baewo gamyeo
ssa ugo, ulgo, ana jugo
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sesang namja deul, modu nal bureo wo hae
neoreul gajin naega, jiltu na jukget na bwa
My babe, baby babe, baby, baby
neol ara boneun geol ige sarang ingeol

ai cheoreom neol, jaju utge mandeulgo
chingu cheoreom neol, gajang pyeong hage mandeul kkeoya
My babe, baby babe, baby baby
malhaejwo naege What is love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zion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Girl, I can’t explain what I feel.
Oh baby my baby, baby, baby, baby.. yeah.

Making a day feel like a minute
With you, I’m the main character of a movie
As if I’m about to film an action scene to come see you, as if I’ve become a hero

You’re perfect to me, I imagined
How would it be if we were together?
If only you say okay, everything is perfect, oh baby

*I lost my mind, the moment I saw you
Except you, everything get in slow motion
Tell me, if this is love
Sharing and learning countless emotions everyday with you
Fighting, crying and hugging
Tell me, if this is love

All the guys in the world are jealous of me
They must be jealous to death of me, for having you
Even after the sun goes down and moon goes down, it will never change
You will find out that I’m a guy whom you can trust

I don’t know why, this unconditional emotion
Did I ever imagine?
Next to me, you shine more brightly as I become a better guy

*Repeat

If you wish and wish earnestly
Will it come true, like the fairytales?
A never-ending happy ending, happily ever after
I will trust you, protect you and comfort you
I will be on your side
I will never leave your side

*Repeat

All the guys in the world are jealous of me
They must be jealous to death of me, for having you
My babe, baby babe, baby baby
I can tell, this is love
I will make you smile often like a child
I will make you feel the most comfortable, like a friend
My babe, baby babe, baby baby
Tell me, what is love

Translation Credits: pop!gasa

One thought on “EXO-K – WHAT IS LOVE

  1. its only D.O and Baekhyun who sing the parts, maybe all the members are just the two of them who sing the chorus

    [D.o]Girl, I can’t explain what I feel.
    Oh baby my baby, baby, baby, baby.. yeah.

    [BaekHyun]haru ga machi ilbun cheoreom neukkyeo jige mandeulji
    neoman isseumyeon yeonghwa sogye ju ingong
    [D.O]neol boreo dallyeo ga neun action scene irado jjigeul geot cheoreom
    nan machi yong ungi dwen geot cheoreom

    [D.O]neon naege wanbyeok, sangsanghae bwasseo
    hamkke ramyeon, eotteol kka yeah
    [BaekHyun]nan neoman gwaenchanh dago malhae jumyeon modu wanbyeokhae
    Oh baby

    [All]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 mannasseul ttae
    neo hana bbaego modeun geoseum Get in slow motion
    [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All]maeil geudae 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 jugo baewo gamyeo
    ssa ugo, ulgo, ana jugo
    [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D.O]sesang namja deul, modu nal bureo wo hae
    neoreul gajin naega, jiltu na jukget na bwa
    [BaekHyun]haega gado dari gado jeoldae anbyeonhae whoa
    nan bogi boda ujik hage mideul namja raneun geol
    neon alge dwel tenikka whoa oh whoa

    [D.O]I don’t know why, jeoldae jeogin i gamjeong
    naega saenggak jocha haesseulkka
    nae gyeote isseul ttae nan jeomjeom
    daedan han namja ga dwedo, bit naneun geol

    [All]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 mannasseul ttae
    neo hana bbaego modeun geoseum Get in slow motion
    [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All]maeil geudae 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 jugo baewo gamyeo
    ssa ugo, ulgo, ana jugo
    [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D.O]ganjeolhi barago baran damyeon
    irwo jilkka, donghwa yaegi cheoreom
    yongwon han dulman ye happy ending, happily ever after
    [BaekHyun]namaneun neol, mideo jugo jikyeo jugo dallae julkke
    ni pyeoni dwelkke
    ni gyeoteseo jeoldae antteo na

    [All]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 mannasseul ttae
    neo hana bbaego modeun geoseum Get in slow motion
    [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All]maeil geudae 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 jugo baewo gamyeo
    ssa ugo, ulgo, ana jugo
    [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 iramyeon

    [All]sesang namja deul, modu nal bureo wo hae
    neoreul gajin naega, jiltu na jukget na bwa
    [D.O]My babe, baby babe, baby, baby
    neol ara boneun geol ige sarang ingeol
    [BaekHyun]ai cheoreom neol, jaju utge mandeulgo
    chingu cheoreom neol, gajang pyeong hage mandeul kkeoya
    My babe, baby babe, baby baby
    malhaejwo naege What is love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