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School – Shampoo

Shampoo
Kahi | Jungah | Jooyeon | UEE | Raina | Bekah | Nana | Lizzy | E-Young
가사
Japanese version here!

shampoo ga dwego shipeo
geudae ye, meori karage na heulleo naeri myeo

jiteun naye hyanggiro
geudaereul, gamssago shipeo yo

dareun hyanggireul, sarang haet damyeon
ijen jiwo beoryeo yo

sesang e, eobtneun hyanggi deullo neol
yeongwonhi neol chwi hage hal geoya

hokshi neol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seul 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 gabge hal geoya

hajiman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gippeuge hamyeon, on momeul da gamssa julsu isseo

geo uldo neoreul boji mot hage, hayan geopum deullo ni
on momeul da gamssa beoril geoya

amudo neoreul gajji mot hage, nareul mudhyeo dul geoya
nae hyanggi neun ji ulsu eobseul geol

cheo eum neol bwasseul ttae
neo ege, punggi neun, hyanggi ga neomu shilheosseo

jigeum kkajin da ijeo
ije nae, hyanggi man, mud hillae

ibsuri sarangeul yaegi halttaen
geuttaen uri sarangeun the end
niga naege bbajyeo sseulttae
geuttaen ilcho do neomu gireo

Tick Tock, You talk, We talk
uri shigan man, jakku heureugo
nae gaseumi teojil geotman gata
nae ireon niga miwo

hokshi neol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seul 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 gabge hal geoya

hajiman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gippeuge hamyeon, on momeul da gamssa julsu isseo

maeil maeil, gidaryeo
i sunganeul, saranghae

ni son giri, daheumyeon
urin dashi fantaji

neoye barami bun damyeon, naneun barame nallyeo ga
nunmure sshit gyeo ga, ni gaseumeun ttulhryeo ga

ni hyanggi ga dwel geoya, bbeonhan hyanggi neun Good bye
bbeonhan sarang do Good bye, nae hyanggiman yeongwonhi

hokshi neo nareul apeuge hamyeon, nareul seul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 gabge hal geoya

amudo neoreul gajji mot hage, nareul mudhyeo dul geoya
nae hyanggi neun ji ulsu eobseul geol

hokshi neo nareul apeuge hamyeon, nareul seul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 gabge hal geoya
amudo neoreul gajji mot hage, nareul mudhyeo dul geoya
nae hyanggi neun ji ulsu eobseul geol

hajiman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gippeuge hamyeon, on momeul da gamssa julsu isseo
geo uldo neoreul boji mot hage, hayan geopum deullo ni
on momeul da gamssa beoril geoya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me!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I wanna be shampoo, trickling down your hair
I wanna embrace you with my strong fragrance
If you loved a different scent, erase it now
I will make you forever intoxicated with fragrances that haven’t existed in this world

If you, for any reason, make me sad
I will make your eyes sting
But if you, for any reason, make me happy
I can wrap around your body

I will wrap around your entire body with white foam
So even the mirrors can’t see you
I will cover you so no one can have you
You won’t ever get rid of my scent

When I first saw you, I hated the other scent that came from you
Forget about everything up until now
I want only my scent to cover you

When your lips talk of love
Then our love will be the end
When you have fallen for me
Then one second would feel too long
Tick tock, you talk, we talk
Our time keeps flowing
My heart feels like it will burst
I despise you for this

If you, for any reason, make me sad
I will make your eyes sting
But if you, for any reason, make me happy
I can wrap around your body

I wait every single day for this moment
I love you
When your hand touches me
We go into fantasy

If your wind blows I will be blown away
I wash away with the tears
I will pierce your heart and become your scent
Say goodbye to the obvious scents
Say goodbye to the obvious love
Only my scent, forever

If you hurt me, if you make me sad
I will make your eyes sting
I will cover you so no one else can have you
You won’t be able to erase my scent

If you hurt me, if you make me sad
I will make your eyes sting
I will cover you so no one else can have you
You won’t be able to erase my scent

If you, for any reason, make me happy
I can wrap around your body
I will wrap around your entire body with white foam
So even the mirrors can’t see you

Translation Credits: pop!gasa

One thought on “After School – Shampoo

  1. Pingback: After School – Shampoo (Japan ver.) « Romanized K-Pop & J-Pop Songs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