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Venus – 설레임 (Excitement)

설레임
Alice | Nara | Ara | Yoonjo | Lime | Yooyoung
가사

Support Hello Venus! Buy Hello Venus – Venus!

nuneul gama do, ni eolgul man tteo olla
kwireul maga do, ni moksori ga, deullin geot gata

haru ga ni saenggake, jeongshin eobshi jina ga
na jigeum neoreul alhgo itna bwa, Hmm~

jamkkan seuchyeo do, nae gaseumi tteolligo
sumshwil ttae mada, nae sarangeun deo neureoseo

on sesangi geudaero, gadeuk cha isseo seo
neomuna do, babo gateun na

saranghae yo, geudaen ana yo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neoreul geurimyeo, nan haru reul shijakhae
jameul jalttae do, nan neo hanaman saenggakhae

ireonge sarang ilkka, neodo nae mameul alkka
oneul do nan, honjat mareul hae

saranghae yo, geudaen ana yo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oneul do dashi miruneun mal
maeumi haneun mal
neoreul saranghae

saranghae yo, geudaen ana yo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King Steph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I close my eyes but only your face pops up in my mind
I block my ears but it feels like I heard your voice
Each day passes mindlessly with thoughts of you
I think I am lovesick over you

Just by slightly passing by, you make my heart tremble
Each time you breathe, my love increases
The whole world is filled with you
I am such a fool

* I love you, do you know?
These are words that my heart says several times a day
Do you know how I can’t confess this to you?
I worry that you’ll break if I take a step toward you
So I stand still – do you know?

I start my day as I draw you out in my mind
Even when I sleep, I only think of you alone
Is this love? Do you know how I feel?
Again today, I talk to myself

* Repeat

Again today, these are the words I push back
The words that my heart say
I love you

* Repeat

Translation Credits: pop!gasa

10 thoughts on “Hello Venus – 설레임 (Excitement)

  1. nuneul gama do, ni eolgul man tteo olla (Alice)
    kwireul maga do, ni moksori ga, deullin geot gata (Alice)
    haru ga ni saenggake, jeongshin eobshi jina ga (Yoonjo)
    na jigeum neoreul alhgo itna bwa, Hmm~ (Yoonjo)

    jamkkan seuchyeo do, nae gaseumi tteolligo (Nara)
    sumshwil ttae mada, nae sarangeun deo neureoseo (Nara)
    on sesangi geudaero, gadeuk cha isseo seo (Ara)
    neomuna do, babo gateun na (Ara)

    saranghae yo, geudaen ana yo (Ara)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Ara)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Ara)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Lime)

    neoreul geurimyeo, nan haru reul shijakhae (Yooyoung)
    jameul jalttae do, nan neo hanaman saenggakhae (Yooyoung)
    ireonge sarang ilkka, neodo nae mameul alkka (Ara)
    oneul do nan, honjat mareul hae (Ara)

    saranghae yo, geudaen ana yo (Ara)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Ara)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Ara)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Lime)

    oneul do dashi miruneun mal (Ara)
    maeumi haneun mal (Ara)
    neoreul saranghae (Ara)

    saranghae yo, geudaen ana yo (Ara)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Ara)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Ara)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Lime)

  2. is this certain? Im pretty sure the first verse is ALL ara..the voices dont sound different at all…and the second verse two lines are probably Yoonjo. This song is mostly Ara in the first place…

    • it isn’t. you can clearly hear the distinction in everyone’s voice. Ara’s voice doesn’t sound as soft as Nara and Yooyoung nor is it as strong as Lime. so you can hear the distinctions.

        • Are you sure about Nara and Yoonjo’s parts? I feel like those might need to be swapped. I’m only judging based on what their normal speaking voices sounds like. I can’t imagine Nara sounding like the part you assigned her, but I can hear Yoonjo singing like that.

          • Though to be honest, the only voices that I feel confident about are Yooara, Alice, and Lime. The other three I can’t tell unfortunately. :(

            I wish there was an official Korean source to identify who’s singing where.

  3. hello ! I just want to share some info
    fyi.. they performed this song @ Cass Summer Concert on August 3rd
    but.. since Yoonjo wasn’t there, though idk which part is Yoonjo’s

    nuneul gama do, ni eolgul man tteo olla (Ara)
    kwireul maga do, ni moksori ga, deullin geot gata (Ara)
    haru ga ni saenggake, jeongshin eobshi jina ga (Alice)
    na jigeum neoreul alhgo itna bwa, Hmm~ (Alice)

    jamkkan seuchyeo do, nae gaseumi tteolligo (Yooyoung)
    sumshwil ttae mada, nae sarangeun deo neureoseo (Yooyoung)
    on sesangi geudaero, gadeuk cha isseo seo (Lime)
    neomuna do, babo gateun na (Lime)

    saranghae yo, geudaen ana yo (Ara)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Ara)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Ara)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Lime)

    neoreul geurimyeo, nan haru reul shijakhae (Nara)
    jameul jalttae do, nan neo hanaman saenggakhae (Nara)
    ireonge sarang ilkka, neodo nae mameul alkka (Alice)
    oneul do nan, honjat mareul hae (Alice)

    saranghae yo, geudaen ana yo (Ara)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Ara)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Ara)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Lime)

    oneul do dashi miruneun mal (Ara)
    maeumi haneun mal (Ara)
    neoreul saranghae (Ara)

    saranghae yo, geudaen ana yo (Alice)
    haru edo myeot beonsshik, nae gaseumi haneun mal (Alice)
    gobaek halsu eobtneun nal, ana yo (Ara)
    hanbal daga gamyeon kkae jilkka, meomchwo itneun nal, ana yo (Ara)
    Reply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