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 Sexy Love

Sexy Love
Boram | Qri | Soyeon | Eunjung | Hyomin | Jiyeon | Areum
가사

Support T-ARA!

geudaero meomchwo yo Sexy Love
geu eukhan nunbichreul gadeuk dameun Sexy Love

cheorong seong gateun naega heundeullyeo
naengcheol haetdeon nae saenggaki jigeum heundellyeo

i jjarit han bame, tteugeo un nunbichi
nal bureu ne yo
(ireohke naemameul humchyeo ga)
geogi meomchwo yo, naegero wayo
naemameul ije badajwo yo

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jamkkanman meomchwo yo Sexy Love
i gihwereul nohchigi shilheo yo Sexy Love
nae gyeote isseojwo yo geudaero
oneureun nareul tteonajima yo geudaero

shigani galsurok, geudae ga nae maeume
deureo one yo
(geudaero naemami bulta olla)
geogi meomchwo yo, nae nuneul bwayo
nae soneul ije jaba yo

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geudae ga ne ege waseo
naemaeumeul humchyeo gasseo
ije eotteokhae (I can’t stop this feeling)
ne ne ne ne maeume kkok
Let Let Let Let’s make a bomb
neol bomyeon naega Down up & Down up & Down

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starmony and J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Stop right there sexy love, your secretive eyes are filled with sexy love
I was like an impenetrable fortress but I’m shaking now
My cool-headed thoughts are shaking now

On this electrifying night, your hot eyes are calling me
(And it’s stealing my heart like this)
Stop right there, come to me and accept my heart now

* You really have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sexy love
In my eyes, everything is sexy
Oh sexy eyes, sexy nose, sex mouth, don’t you know
Today, you’re really sexy to me

** 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can you feel my heart?

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come to me tonight night night

Stop for a moment sexy love, I don’t want to lose this chance sexy love
Stay by my side, don’t just leave me like this today

As time goes by, the more you enter my heart
(My heart is ablaze with fire)
Stop right there, look at my eyes and hold my hand now

* Repeat

** Repeat

You came to me and stole my heart
Now what do I do? I can’t stop this feeling
In your heart, let let let’s make a bomb
When I see you, I go down up and down up and down

* Repeat

** Repeat

Translation Credits: pop!gasa

2 thoughts on “T-ARA – Sexy Love

  1. [jiyeon] geudaero meomchwo yo Sexy Love
    geu eukhan nunbichreul gadeuk dameun Sexy Love
    [hyomin]cheorong seong gateun naega heundeullyeo
    naengcheol haetdeon nae saenggaki jigeum heundellyeo

    [boram] i jjarit han bame, tteugeo un nunbichi
    nal bureu ne yo
    [qri](ireohke naemameul humchyeo ga)
    [boram]geogi meomchwo yo, naegero wayo
    naemameul ije badajwo yo

    [soyeon]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hyomin]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soyeon]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eunjung]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jiyeon] jamkkanman meomchwo yo Sexy Love
    i gihwereul nohchigi shilheo yo Sexy Love
    [hyomin]nae gyeote isseojwo yo geudaero
    oneureun nareul tteonajima yo geudaero

    [ahreum]shigani galsurok, geudae ga nae maeume
    deureo one yo
    [qri](geudaero naemami bulta olla)
    [ahreum]geogi meomchwo yo, nae nuneul bwayo
    nae soneul ije jaba yo

    [soyeon]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hyomin]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soyeon]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eunjung]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ahreum]geudae ga ne ege waseo
    naemaeumeul humchyeo gasseo
    ije eotteokhae (I can’t stop this feeling)
    ne ne ne ne maeume kkok
    Let Let Let Let’s make a bomb
    neol bomyeon naega Down up & Down up & Down

    [soyeon]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hyomin]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soyeon]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eunjung]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sorry if someone already color coded it before me :s im also doing this based one other sources

  2. [JIYEON] geudaero meomchwo yo Sexy Love
    geu eukhan nunbichreul gadeuk dameun Sexy Love
    [HYOMIN] cheorong seong gateun naega heundeullyeo
    naengcheol haetdeon nae saenggaki jigeum heundellyeo

    [BORAM] i jjarit han bame, tteugeo un nunbichi
    nal bureu ne yo ([QRI] ireohke naemameul humchyeo ga)
    [BORAM] geogi meomchwo yo, naegero wayo
    naemameul ije badajwo yo

    [SOYEON] 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HYOMIN] 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SOYEON] 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EUNJUNG] 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JIYEON] jamkkanman meomchwo yo Sexy Love
    [HYOMIN] i gihwereul nohchigi shilheo yo Sexy Love
    [JIYEON] nae gyeote isseojwo yo geudaero
    [HYOMIN] oneureun nareul tteonajima yo geudaero

    [AREUM] shigani galsurok, geudae ga nae maeume
    deureo one yo ([QRI] geudaero naemami bulta olla)
    [AREUM] geogi meomchwo yo, nae nuneul bwayo
    nae soneul ije jaba yo

    [SOYEON] 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HYOMIN] 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SOYEON] 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EUNJUNG] 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AREUM] geudae ga ne ege waseo
    naemaeumeul humchyeo gasseo
    ije eotteokhae (I can’t stop this feeling)
    ne ne ne ne maeume kkok
    Let Let Let Let’s make a bomb
    neol bomyeon naega Down up & Down up & Down

    [SOYEON] neon jeongmal, Sexy nun Sexy ko Sexy ib Sexy Love
    nae nunen modeunge da Sexy
    [HYOMIN] 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t you know
    oneul nan niga jeongmal Sexy

    [SOYEON] 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
    naemameul neukki nayo (Oh!)
    [EUNJUNG] 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
    naegero wa Tonight night night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