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n – 팅커벨 (Tinkerbell)

팅커벨
Ga-In
가사

Support Ga-in!

If I’m Tinker Tinkerbell
Would you be my Peter Pan?
kkaman bami omyeoneun
nan geuttae ga geuriwo yo
changmuneul kkok yeoreo dwo

hokshi jami deureot na yo
1, 2, 3, 4 ireo na yo
nuga bomyeon keunil na yo

Oh, Oh Oh Oh
Oh, Oh Oh Oh

Feel me, Watch me
kkumi aniya
Hold me, Touch me
nareul manjyeo yo
Oh Kiss me, Hug me
achimi omyeon
nan nae byeollo dora ga yo

Uh oh! Uh oh! Uh oh! Ow!

Twinkle Twinkle Little Star
saebyeok byeoreun naye jib
jaechok haji anha do
nan tto dashi dorawa yo

amu do deuri jima
ttan sarameun ani dwae
1, 2, 3, 4 gidaryeo yo
yeoldu shireul gidaryeo yo

Oh, Oh Oh Oh
Oh, Oh Oh Oh

Feel me, Watch me
kkumi aniya
Hold me, Touch me
nareul manjyeo yo
Oh Kiss me, Hug me
achimi omyeon
nan nae byeollo dora ga yo

Uh oh! Uh oh! Uh oh! Ow!

Twinkle Twinkle Little Star
banjjak banjjak hayan sal
eodun bami naeryeo do
geudae gada bo ine yo

gudi nareul bulleo jwo
geu moksoril joha hae
1, 2, 3, 4 malhaebwa yo
nae ireumeul malhaebwa yo

Oh, Oh Oh Oh
Oh, Oh Oh Oh

Call me, sweetly
mwoga joha yo
Tell me, Teach me
gareuchyeo jwo yo
Oh let me come in
tto yeoreojwo yo
geudae changeul dudeurimyeon

Call me, sweetly
mwoga joha yo
Tell me, Teach me
gareuchyeo jwo yo
Oh let me come in
tto yeoreojwo yo
geudae changeul dudeurimyeon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me!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If I’m Tinker Tinkerbell
Would you be my Peter Pan
When the black night comes
I long for you
So I always open the window

Are you asleep by any chance?
1, 2, 3, 4 wake up
We’re in trouble if someone sees us

* Feel me, watch me
This isn’t a dream
Hold me, touch me
Touch me
Oh kiss me, hug me
When the morning comes
I’ll go back to my star

Twinkle twinkle little star
The dawn star is my home
Even if you don’t push me
I’ll come back again

Don’t let anyone come in
No one else is allowed
1, 2, 3, 4 wait for me
Wait for midnight to come

* Repeat

Twinkle twinkle little star
Your white skin twinkle twinkles
Even when the dark night falls
I can see you

You have to call out to me
I like that voice
1, 2, 3, 4 say it
Say my name

** Call me, sweetly
What do you like?
Tell me teach me
Teach me
oh let me come in
Open up once again
When I knock on your window

** Repeat

Translation Credit: pop!gasa

One thought on “Ga-in – 팅커벨 (Tinkerbell)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