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n – 그녀를 만나 (Tiredness)

그녀를 만나
Ga-In
가사

Support Ga-in!

Get out and let go

ijeneun nuneul dollyeo bwa
naega jogeum jichyeo ga janha
So let go, Let me go
ja ije geuman nareul noha jwo

ireon mal kkeonae gi en neomu
romantic han ohu
neon naekkeo, naekkeo, wechi deon naneun
oraejeon jugeot na bwa

saenggakeun na getji
kkumeul kkudeut kkeullyeosseot deon neo yeotji
bulkkok cheoreom jjalbat deon mello, mello
neoman bara boneun
geunyeol chaja, tteona ga Hello Hello

utgiji?
ireon naega neomu neomu, ib getji
Oh let go, Let go, Let go Oh
ijen nareul nohgo, geunyeoreul manna
nareul nwa

gieok do najil anh janha
ije uri mwol haetneun jido
So let go, Let me go
yeogi kkaji ga da in geot gata

jogeum deo gidari gin neomu
ttabun han i ohu
sum makhil, makhil deowe gateun neoreul
beoseo nago shipeo nan

saenggakeun na getji
kkumeul kkudeut kkeullyeosseot deon neo yeotji
bulkkok cheoreom jjalbat deon mello, mello
neoman bara boneun
geunyeol chaja, tteona ga Hello Hello

utgiji?
ireon naega neomu neomu, ib getji
Oh let go, Let go, Let go Oh
ijen nareul nohgo, geunyeoreul manna
nareul nwa

janin halsurok
neowa nareul wihaneun geo
miryeoneul ango
maem dolge mandeulgin shilheo

geureol su it getji
chwihan bame jeonhal geon nae moksori
dwi eong kin hyeo kkeuteuro hello, hello
geuttaen nareul beoryeo
chagabge neol, beoryeot deon beollo, beollo

utgetji?
huryeon hage niga nal bi ut getji
Oh let go, Let go, Let go Oh
ireon nareul nohgo, geunyeoreul manna

nareul nwa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me!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Get out and let go

Now turn your eyes away
I am getting a bit tired
So let go, let me go
Now just let me go

But this afternoon is too romantic to say these words
I used to shout out “you’re mine, you’re mine”
But I guess that me died a long time ago

* I’ll probably think of you
I used to be attracted to you as if I was dreaming
It was a melo, melodrama, as short as fireworks
Go and find a girl who’ll only look at you – hello hello

Funny, isn’t it?
You’ll probably hate me so much for being like this
Oh let go, let go, let go
Now let me go and meet her
Let me go

I don’t even remember
What we did yesterday
So let go, let me go
I think this is it

This afternoon is too boring to wait a little more
You are like a suffocating heat
I want to escape it

* Repeat

The crueller I am, the better it is for you and me
Because I don’t want you to be hung up on me

This might happen
I might call you at night drunkenly
With a slurred tongue, I might say hello hello
Then just throw me away
As punishment for throwing you away so coldly

You’ll probably laugh
You’ll laugh at me, feeling gratified
Oh let go, let go, let go
Let me go and meet her

Let me go

Translation Credit: pop!gasa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