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hanie – Game

Game
Stephanie
가사

Support Stephanie!

The Queen is Back with new game

sarangeun alsu eobtneun miro cheoreom
neo ege daga gamyeon, neon jakku meoreo jigo
sarangeun alsu eobtneun kyubeu cheoreom
naega neol allyeo hamyeon, neon jakku dara naji

milgo tto dang gyeora This Love is my game
jabhil deut maldeut han Your Love is my game

jeongmal moreugesseo
alsu eobtneun neoye mam
neoneun nae gyeote itneunde
neoreul boneun nan wero wo

nan al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n gat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n mid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e sarangi neol kkok
olka mael geoya geimi kkeut namyeon

sarangeun seuchyeo ganeun hyeseong cheoreom
bo il deut maldeut hada
boryeo myeon sarajigo

sarangeun seuchyeo ganeun baram cheoreom
meomul deut maldeut hada
neukki myeon sarajiji

milgo tto dang gyeora This Love is my game
jabhil deut maldeut han Your Love is my game

jeongmal moreugesseo
alsu eobtneun neoye mam
neoneun nae gyeote itneunde
neoreul boneun nan wero wo

nan al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n gat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n mid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e sarangi neol kkok
olka mael geoya geimi kkeut namyeon

neoye mameul boyeojwo bwa
nal aetae uji malgo
naega jichil jido molla
nareul wihae jebal

jeongmal moreugesseo
alsu eobtneun neoye mam
neoneun nae gyeote itneunde
neoreul boneun nan wero wo

nan al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n gat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n midgo shipeo
neo neo neoye mam
nae sarangi neol kkok
olka mael geoya geimi kkeut namyeon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me!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Love is like an unsolveable maze
I approach you but you keep getting farther away
Love is like an unsolveable cube
The more I try to know you, you keep running away

* Push and pull, this love is my game
About to be caught, your love is my game

** I really don’t know, I can’t figure you out
You’re next to me but when I see you, I get lonely

*** I want to know your your your heart
I want to have your your your heart
I want to believe in your your your heart
My love will tie you up
When the game is over

Love is like a shooting star
About to be seen but disappears when you try to look
Love is like the blowing wind
Seems like it’ll blow but disappears when you try to feel it

* Repeat

** Repeat

I want to know your your your heart
I want to have your your your heart
I want to believe in your your your heart
My love will tie you up

Show me your heart instead of burning me up
I might get tired so please do this for me

** Repeat

*** Repeat

Translation Credit: pop!gasa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