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 Shabet – 있기 없기 (Have, Don’t Have)

있기 없기
Serri | Ayoung | Jiyul | Gaeun | Subin | Woohee
가사

Support Dal Shabet!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Ooh Ooh! Ooh Ooh!

eotteon byeol eseo tae eonat gillae
Mister Baby! nune hwak ttwineun geonde Oh!

eojjeom nal bbanhi chyeoda boneunji
bichi beonjjeok! na sseureojyeo eotteokhae

omo omo omona
neoman bomyeon Ohh yeah
ding dong beri ullyeo nan

Ooh Ooh Ooh Whoa Oh Oh Oh

kwireul kkok kkok sumgyeo do
kongdak kongdak Baby

bbiriri bbiriri Time’s up!
I love you boy! Oh!

itgi eobtgi geureogi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aneun naemam moreuni
wae neoneun naemameul molla Oh!

jwieotda pyeotda geureoni
wae nareul jwieotda pyeotda geureoni
neo jakku ireomyeon
na uljido molla 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neo jakku ireomyeon na uljigo molla Oh!

nae boreul himggeot kkojibeo bwado
aya apa! kkumeun anin geot gatae Oh!

bimil tuseongi neol algo shipeo
Tell me baby, neol humchyeo bogo shipeo

kkamjjak kkamjjak nolla nan
neoman bomyeon Ohh yeah
momi kongkong eoreo nan

Ooh Ooh Ooh Whoa Oh Oh Oh

kkumman kkwodo natana
areun areun Baby

bbiriri bbiri Time’s up!
I love you boy! Oh!

itgi eobtgi geureogi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aneun naemam moreuni
wae neoneun naemameul molla Oh!

jwieotda pyeotda geureoni
wae nareul jwieotda pyeotda geureoni
neo jakku ireomyeon
na uljido molla 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neo jakku ireomyeon na uljigo molla Oh!

nuneul garyeo do neon machi Ping Pong
nareul shikkeu reobge ullyeo Like ding dong
neoman bomyeon Hiccup ttak geollyeosseo Bingo
sareureureu noga noga molla moreugesseo

shigan eobseo Come to me
nawa shijak haejwo Magic hour Count with me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o be or not to be boy

itgi eobtgi geureogi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aneun naemam moreuni
wae neoneun naemameul molla Oh!

jwieotda pyeotda geureoni
wae nareul jwieotda pyeotda geureoni
neo jakku ireomyeon
na uljido molla 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neo jakku ireomyeon na uljigo molla Oh!

itgi eobtgi geureogi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J (see comments)!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What planet are you from?
Mister baby, you come into my eyes right away oh
How can you be staring at me like that?
Light flashes and I’m about to faint, what to do?

Oh my, oh my, oh my, whenever I see you, ooh yeah
Ding-dong, the bell rings
I try to cover my ears but my heart beats baby
Ring, ring! Time’s up!
I love you boy, oh!

* Are you gonna do this or not? Are you really gonna do this or not?
Why don’t you know my burning heart? Why don’t you know my heart?
Are you gonna grasp and let go? Are you gonna grasp me and let me go?
If you keep doing this, I might cry
If you keep doing this, I might cry

I strongly pinched my cheek
Ouch, it hurts – it’s not a dream
You’re filled with secrets and I want to know yo
Tell me babe, I want to steal glances at you

I get so surprised when I see you, ooh yeah
My body freezes up
You appear and flicker in my dreams babe
Ring, ring! Time’s up!
I love you boy! oh!

* Repeat

I cover my eyes but you’re like ping pong
You noisily ring before me like ding-dong
Whenever I see you, I get the hiccups,
I’ve fallen for you, bingo
I drip as I melt, I don’t know, don’t know
There’s no time, come to me
Start this magic hour, count with me
Are you gonna do this or not? – to be or not to be boy

* Repeat

Are you gonna do this or not?

Translation Credit: pop!gasa

2 thoughts on “Dal Shabet – 있기 없기 (Have, Don’t Have)

  1.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Ooh Ooh! Ooh Ooh!

    [GAEUN] eotteon byeol eseo tae eonat gillae
    Mister Baby! nune hwak ttwineun geonde Oh!
    [SERRI] eojjeom nal bbanhi chyeoda boneunji
    bichi beonjjeok! na sseureojyeo eotteokhae

    [AYOUNG] omo omo omona
    neoman bomyeon Ohh yeah
    ding dong beri ullyeo nan
    [ALL] Ooh Ooh Ooh Whoa Oh Oh Oh

    [SERRI] kwireul kkok kkok sumgyeo do
    kongdak kongdak Baby
    [JIYUL] bbiriri bbiriri Time’s up!
    I love you boy! Oh!

    [WOOHEE] itgi eobtgi geureogi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aneun naemam moreuni
    wae neoneun naemameul molla Oh!

    [SUBIN] jwieotda pyeotda geureoni
    wae nareul jwieotda pyeotda geureoni
    neo jakku ireomyeon
    na uljido molla 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SUBIN] neo jakku ireomyeon na uljigo molla Oh!

    [JIYUL] nae boreul himggeot kkojibeo bwado
    aya apa! kkumeun anin geot gatae Oh!
    [SERRI] bimil tuseongi neol algo shipeo
    Tell me baby, neol humchyeo bogo shipeo

    [AYOUNG] kkamjjak kkamjjak nolla nan
    neoman bomyeon Ohh yeah
    momi kongkong eoreo nan
    [ALL] Ooh Ooh Ooh Whoa Oh Oh Oh

    [SUBIN] kkumman kkwodo natana
    areun areun Baby
    [JIYUL] bbiriri bbiri Time’s up!
    I love you boy! Oh!

    [WOOHEE] itgi eobtgi geureogi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aneun naemam moreuni
    wae neoneun naemameul molla Oh!

    [SUBIN] jwieotda pyeotda geureoni
    wae nareul jwieotda pyeotda geureoni
    neo jakku ireomyeon
    na uljido molla 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SUBIN] neo jakku ireomyeon na uljigo molla Oh!

    [GAEUN] nuneul garyeo do neon machi Ping Pong
    nareul shikkeu reobge ullyeo Like ding dong
    neoman bomyeon Hiccup ttak geollyeosseo Bingo
    sareureureu noga noga molla moreugesseo

    [GAEUN] shigan eobseo Come to me
    nawa shijak haejwo Magic hour Count with me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o be or not to be boy

    [WOOHEE] itgi eobtgi geureogi
    neo jeongmal itgi eobtgi geureogi
    taneun naemam moreuni
    wae neoneun naemameul molla Oh!

    [SUBIN] jwieotda pyeotda geureoni
    wae nareul jwieotda pyeotda geureoni
    neo jakku ireomyeon
    na uljido molla 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hoa Oh Oh Oh
    Ooh Ooh! Ohh~
    [SUBIN] neo jakku ireomyeon na uljigo molla Oh!

    itgi eobtgi geureogi

  2. Pingback: Dal★Shabet (달샤벳) – Have, Don’t Have (있기 없기) « Kpop Lyrics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