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ole – Lost (ft. Jinwoon of 2AM) (Korean ver.)

Lost (feat. Jinwoon of 2AM)
Nicole | Jinwoon
가사
Japanese version here!

Support KARA!

chang bakkeuron hana dulsshik buri kkeojyeo ga
eodum soge nan, eoneudeot iksuk haejyeo ga
beorilsu eobtneun gieok sok neoreul jabgoseo
oneuldo, nunmul gwa datugo isseo

georeo ganeun gotmada, naneun neoreul boge dwae
ni heunjeok, ni hyanggi neoye geu songil
aryeon hage dagawa, dashi jinhage tto beonjyeo ga
cheoeum bwatdeon geuttae cheoreom

yeojeonhae geudaeron gabwa
niga naege junge neomuna do manha
eodideun chueogi isseo

geuri on gabwa
ajigeun honja ga nasseoreoseo nan
neol chatge dwae

eoneusaen ga haru ideul nari neomeo ga
jageun bange nan, shiganeul butjabgo isseo
eonje buteonji igose nareul gadugo
jigeum ggeot, na honja meomchwoseo isseo

(Jinwoon Nicole) bara boneun gotmada, niga gyeote seo isseo
geu shijeol, geu moseub geuttae geudaero
(Jinwoon Nicole) sarajilkka duryeowo, dashi gieok soge mudhyeo ga
ajikdo nan babo cheoreom

(Jinwoon Nicole) yeojeonhae geudaeron gabwa
(Jinwoon Nicole) niga naege junge neomuna do manha
(Jinwoon Nicole) eodideun chueogi isseo

(Jinwoon Nicole) geuri on gabwa
(Jinwoon Nicole) ajigeun honja ga nasseoreoseo nan
(Jinwoon Nicole) neol chatge dwae

One shot two shot
I remember those eyes
eogeut nat nabwa
Please tell me why

One shot two shot
Fates pulling the lines
geojitmal flashback
I remember those eyes

(Jinwoon Nicole) amado geureon geon gabwa
(Jinwoon Nicole) naega mothae junge neomuna do manha
(Jinwoon Nicole) neo ege miryeoni nama

(Jinwoon Nicole) bulleo onabwa
(Jinwoon Nicole) ireohke rado nan chaewo boryeogo
(Jinwoon Nicole) neol chatge dwae

(Jinwoon Nicole) nanana…

~

Romanized lyrics by me! Colour coding by me!
So if you take these lyrics, please credit me here!

~

Translation:

Outside the window, the lights turn off one by one
At some point, I’ve grown used to the darkness
I hold onto you in the memories that I can’t throw away
Again today, I am fighting with my tears

Everywhere I walk, I see you
Your traces, your scent, that touch of yours
It comes to me faintly and thickly spreads
Just like when I first saw you

* I’m still the same
There’s so much that you gave to me
Anywhere I go, memories are there
I think I miss you
I’m still not used to being alone
So I look for you

At some point, one day, two days pass
I am holding onto the time in my small room
I don’t know since when but I trap myself here
For all this time, I have stopped here alone

Everywhere I look, you are standing next to me
Those times, that image, just like back then
I’m scared it might disappear so I bury them in my memories
Still, like a fool

* Repeat

One shot two shot
I remember those eyes
I guess we went different ways, please tell me why
One shot two shot
Fates pulling the lines
Lies flashback
I remember those eyes

I guess that’s how it is
There’s so much I couldn’t do for you
So I have this lingering attachment to you
I guess it calls to me
I try to fill myself up with you like this
So I look for you

Translation Credit: pop!gasa

Leave a Reply

